참가신청은 오는 7일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제주문화예술재단에서 운영하는 ‘예술공간 이아’에서 2019년 생활예술아카데미 '채움 IAa'의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생활예술아카데미 2기에서는 생활 속에서 쉽고 다양하게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생활과 예술을 접목해 스스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4개의 프로그램과 삼도2동입주작가협의회와 진행하는 '삼도2동과 함께'편 2개 프로그램으로 총 6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생활예술아카데미 2기는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초등학생과 부모님 동반 프로그램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www.artspaceiaa.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1인당 1개 프로그램만 신청가능)

프로그램별로 교육시기, 대상 등이 상이함으로 자세한 내용은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2019년 생활예술아카데미 '채움 IAa' 포스터. ©Newsjeju
▲ 2019년 생활예술아카데미 '채움 IAa'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