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7일 수요일 (음력 7월7일 병자, 칠석)

▶쥐띠
힘들고 고통스러운 갈증을 풀어주는 일들이 하나씩 이루어질 듯. 혼자서만 고민 말고 가족과 상의함이 좋다. 애정은 자신감만으로는 상대방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 직업엔 자신감으로 임하면 된다. 어떤 일이든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소띠  
중심이 흔들리면 잘 되던 일도 허물어질 염려 있다. 매사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고 여유를 가져 본다면 승리는 이미 당신의 것. 고민으로 소리쳐 운들 그대 마음에 메아리치지 않는다. 남의 것 받을 것도 줄 것도 모두 오리무중 격.

▶범띠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방황할 수다. 새로운 계획으로 용기를 갖고 임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워질 듯. ㅂ, ㅎ성씨는 남쪽에 빛이 있다. 송사해야 할 수. 부모를 원망해도 문제는 풀리지는 않는다. 마음만 상할 뿐.

▶토끼띠  
모처럼 좋은 시기가 왔으니 당신의 노력으로 현 상태를 그대로 유지한다면 뿌린만큼의 득을 오늘 챙기겠다. 동업이 좋다고 투자하면 이익 면에서는 오히려 혼자 할 때보다 못할 듯.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문제는 자금이다. 

▶용띠  
바라는대로 소신껏 추진하라. 사소한 이익 때문에 큰것을 손해 볼 수 있다. 과욕보다는 현재의 안정이 요구된다. 여성은 여성다워야 한다. 애정에 욕심을 내면 불이익 당한다. 돼지, 용, 뱀띠의 말은 조금만 믿는 것이 좋을 듯. 

▶뱀띠 
현재 위치에서 실력을 발휘하면 의외로 좋은 성과 거둔다. 때로는 횡재수도 있을 듯. 친구간의 우정이 부부간의 싸움으로 번질까 염려된다. 남서쪽 ㅂ, ㅅ, ㅍ성씨로 인해 마음 상하게 된다. 친족끼리 증오는 금물이니 주의. 

▶말띠  
서로간 의견차이로 계획에 차질이 빚어지겠다. 어려운 고비를 성실로써 극복한다면 반드시 성취할 수 있다. 외로움을 억지로 떨쳐내려 들면 오히려 부작용이 커진다. 형제와 자녀 중에도 당신 편은 없구나. 버린 것 찾으려다 많은 걸 잃고만다.

▶양띠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 나가라. 상부상조하면 지금 안 되는 일은 없다. 침체되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릴 듯. 과욕은 금물. 미혼 5, 7, 9월생은 완전한 인연을 찾으려면 서, 남쪽으로 눈길을 둘 것. 와인색이 길한 컬러.

▶원숭이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할 날이다. 오가는 사람들의 말에 동요되지 말고 안정감을 갖는게 좋다. 1, 3, 5, 12월생은 기다림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애정운이다. 양, 범, 소띠를 경계함이 좋다. 나 혼자의 힘으로 해결할 것. 

▶닭띠  
지금은 힘들고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낙심하는 건 금물. 서서히 당신의 운이 열릴 것이다. 건강관리에 신경 쓰고 ㅂ, ㅈ, ㅎ성씨를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3, 9, 11월생을 사랑하는 자는 그의 고마움을 알라. 

▶개띠 
정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돕는다. 맡은 바 일에 신의를 지키고 충실하니 더욱더 대성할 듯. 남의 일에는 참견 않는게 어떨까. 그동안 쌓아온 애정에 배신감을 느끼는 날이다. 투기엔 웃음소리 가득. 변동은 삼가야할 시기이니 현 위치를 지킬 것.

▶돼지띠  
모든 일에서 출발이 중요한 법. 필요 이상으로 많은 사람을 끌어 들이면 오히려 복잡해진다. 신중히 검토해서 추진하면 좋겠다. 2, 3, 9월생은 임 탓에 불만과 짜증 생길 수. 직업전선에선 충실히 뛰어라. 당신은 모든게 가능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