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부터 3일간 표선해수욕장에서

서귀포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표선해수욕장에서 「2019 서귀포표선 야해(夜海)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가보지 않은 설렘’을 부제로 서귀포의 아름다운 밤바다와 이색적인 공연 문화를 접목한 야간 이벤트로 진행된다.

공연 및 행사들도 풍부하다. 도내 청년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인디밴드 몽니, 미스트롯 숙행, 제주도의 대표밴드 사우스카니발은 물론 온도, 디오네(Dione), 늦은오후, 우정훈, 아리엘 등이 출연한다.

특히, 둘째날과 마지막날에는 디제이(DJ)의 댄스파티도 펼쳐지며 분위기가 한층 더 무르익을 전망이다.

또한, 추억의 레트로게임과 타투존, 프리마켓 등 뉴트로 부제에 맞춰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야해 페스티벌은 일일 평균 1천여 명이 참여하는 여름철 대표 야간관광 이벤트로 자리매김 됐고, ‘야해(夜海, 밤바다)’라는 브랜드 파워를 형성하며 해변문화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안전을 고려한 행사운영에 우선순위를 두고 차질 없는 준비를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19 서귀포 야해페스티벌의 자세한 행사내용 및 라인업을 확인하려면 포털사이트에서 ‘야해페스티벌’로 검색하거나 행사 홈페이지(yahaefestival.com)에 접속하면 된다.

▲ 야해페스티벌 리플릿. ©Newsjeju
▲ 야해페스티벌 리플릿.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