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DC는 지난 8일부터 1박 2일간 일정으로 ‘JDC 꿈꾸는 장학생 드림캠프’를 진행했다. ©Newsjeju
▲ JDC는 지난 8일부터 1박 2일간 일정으로 ‘JDC 꿈꾸는 장학생 드림캠프’를 진행했다.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지난 8일부터 1박 2일간 일정으로 ‘JDC 꿈꾸는 장학생 드림캠프’를 진행했다.

‘우리가 그린 꿈의 스토리’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JDC 꿈꾸는 장학생’ 18명이 참여했다.

자기 비전 탐색과 목표의식 함양을 위해 기획된 ‘JDC 꿈꾸는 장학생’ 드림캠프는 나를 알고 이해하기 교육, 꿈 빙고, 단체 태극기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강충효 JDC 국제협력처장은 “이번 캠프에 참여한 꿈꾸는 장학생 아동들이 스스로를 탐색해보는 시간을 통해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DC 꿈꾸는 장학생’ 사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본부와 공동으로 추진되고 있다. 학업, 예·체능 등 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이나 재능을 가지고 있는 도내 아동인재 24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JDC #드림캠프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