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작가의 산책길 체험마켓' 운영
서귀포시,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작가의 산책길 체험마켓' 운영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9.08.1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동 소재 서귀진성에서, 8월17일부터 18일까지

서귀포시와 지역주민협의회(회장 장병순)에서는 가족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수 있는 작가의 산책길 체험마켓을 운영한다.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서귀포 지역주민협의회에서 주관해 진행하는 이번행사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귀포시 송산동 소재 서귀진성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운영되는 체험 마켓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들과 학부모, 서귀포시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생태예술체험프로그램 및 버스킹공연 등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핸드메이드 식음료 등 다채로운 수공예 제품을 준비했으며, 체험마켓을 찾은 주민 및 관광객들을 위한 색다른 체험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특히, 제주바다 미세플라스틱 및 그물조각을 이용한 비치코밍 워터볼펜 만들기와 커피플레이를 이용한 친환경 탈취제 만들기 등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체험마켓으로 열려 체험객 들에게 새로운 친환경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한편, 체험마켓 운영 기간 중에는 싱어송라이터 주낸드(joonand)와 ‘홍조밴드’, ‘시니’등이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역사가 살아있는 서귀진성 주변에서 열리는 체험마켓이 아이들은 물론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서귀진성에서 열리는 체험마켓이 솔동산문화의거리 활성화를 위한 신호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작가의 산책길 팜플렛. ©Newsjeju
▲ 작가의 산책길 팜플렛.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