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주)씨월드고속훼리 오는 24일 이벤트 진행

낚시의 천국 추자도에서 무료승선이벤트와 함께 올해 2번째 가족 낚시대회가 개최된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는 오는 24일 제주↔추자 간 운항선인 ‘퀸스타2호’에 제주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퀸스타 2호의 제주출항 시각은 오전 9시 30분이며, 제주로 돌아오는 해당 여객선의 추자도 출항 시각은 오후 4시 30분(제주도착 오후 5시 30분)이다.(현지 기상 악화 시 연기 및 취소 될 수 있음)

▲ 지난해 가족 낚시대회. ©Newsjeju
▲ 지난해 가족 낚시대회. ©Newsjeju

또한, 추자도 무료승선 이벤트와 함께 8월 24일 추자도를 방문하는 관광객 및 도민들 대상으로 추자도 가족 낚시대회가 개최된다.

추자도 가족 낚시대회는 1팀당(3~4인 가족 기준) 2만 원의 참가비를 내면 참여가 가능하며, 1팀당 낚싯대 1개, 안전장비, 낚시용 미끼, 멸치액젓 1개가 제공된다.

신청은 당일 현장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며, 총 4회로 나눠 1회당 30팀을 신청 받아 진행한다. 가장 큰 물고기를 잡는 참가객들에게는 추자도 명품 '참굴비'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와 추자 가족 낚시대회는 누구나(단체 및 추자 도서민 제외) 신청 가능하며, 14일부터 씨월드고속훼리 제주사업본부 대표전화(064-758-4234)로 예약하면 된다.

이와 관련, 추자면지역주민관광협의회 황상일 위원장은 “여름 휴가철 막바지를 맞이해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추자도로 오길 바란다”며 “추자도의 가치를 알리고, 사랑받는 섬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