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2000kg 소비촉진 22개 점포 서 릴레이 사은행사 실시

▲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지난 20일 농협고객 대상 마늘 무료 나눔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했다. ©Newsjeju
▲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지난 20일 농협고객 대상 마늘 무료 나눔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했다. ©Newsjeju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지난 20일 농협고객 대상 마늘 무료 나눔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 사은행사는 최근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마늘생산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소비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3차에 걸쳐 나눠 실시하는 제주마늘 사은행사 첫 날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에서는 강승표 농협은행 제주본부장, 김대현 제주농협 노조위원장, 백희병 농협제주지역본부 부본부장, 강정금 제주영업부장이 참여했다.

또한, 깐마늘 깐마늘 1kg 포장 단위 600개를 구입해 내점고객 및 인근 지역주민에게 무료로 나눠주고, 마늘의 효능을 설명하며 소비촉진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8월 말까지 총 2000kg를 구입해 도내 22개 점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나눠드리는 사은행사와 함께 마늘 소비촉진 분위기 확산을 위한 홍보활동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