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019 시정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서귀포시, 2019 시정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9.08.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에서는 오늘(21일) 서귀포시청 별관 문화강좌실에서 시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시정공감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귀포시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내년도 예산 편성 시기에 즈음해 시민들과 대화를 통해 시정 현안을 설명하고, 시민들로부터 내년도 시정 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을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날 행사는 식전행사, 개식, 양윤경 시장 인사말씀, 서귀포시 영상 시청, 시민과 함께 만드는 서귀포시 내일 대담 순으로 진행됐으며, ‘서귀포시 어제와 오늘 그리고 희망과 행복의 내일로’라는 영상을 통해 서귀포시 출범 이후 시의 변화, 오늘날 제2의 성장을 하고 있는 서귀포시의 역동적인 모습을 시민들과 공유했다.

또한 박세영 전 KCTV 아나운서 사회로 <시장에게 듣는다! 직격 인터뷰>, <시민과의 즉문즉답>이 진행됐다. 이어 서귀포 의료 문제, 문화도시 사업 및 지역의 발전을 위한 건의 등 서귀포시 여러 현안들에 대한 시민들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취임 이후 지난 1년, 녹록치 않은 시간이었지만 시민과 함께 기울인 노력들이 일정 부분 결실을 보인다”며 “오늘 나온 시민들의 의견을 앞으로 시정을 운영하는 밑거름으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