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당도서관은 오는 9월 28일에는 우당독서마라톤대회 완주자를 위한 김민식 피디(‘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저자) 초청 독서 특강과 에코백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9월 한 달 간 매주 주말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우당 시네마도 열린다.

기적의도서관은 9월 7일에서 8일까지 △ 테마독서‘동화 속 건축물 만들기’△ 테마독서‘전통놀이’체험 △ 테마독서‘귀여운 미니 에코백 채색하기’체험이 연달아 진행되며, 9월 26일에는 그림책과 함께 하는 ‘어린이 그림자극’ 공연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9월 한 달 동안 국내·외 우수 그림책에 수록된 삽화 50점을 전시하고 매주 금요일에는 어린이를 위한 ‘동화구연’도 운영된다.

조천읍도서관은 9월 7일 책을 10권 이상 대출한 가족을 대상으로 친환경 공기정화식물 화분 만들기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9월 한 달 동안 ‘환경’과 ‘치매 인식 개선’을 주제로 한 도서 전시회를 운영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