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28일 수요일 (음력 7월28일 정유)

▶쥐띠
금전에만 연연해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 써라.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잘되는 법. 어떠한 유혹이 있어도 결단코 물리쳐라. ㅁ, ㅍ,ㅎ성씨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 줄수 있으니 유대관계를 원활히 하라. 겸손한 자세가 요구됨.

▶소띠  
충분한 경험도 없으면서 허세를 부리다가 자기 자신을 망치고 만다. 스스로를 돌아보고 반성하면서 단점을 고쳐라.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탐내지 마라. 도리어 실속이 없고 심신만 피곤해질 뿐이다. 1, 3, 8월생 어수선한 마음을 정리하라.

▶범띠 
지금은 어려운 시기라 사소한 일로 형제 간에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참는 것이 우선이다. 세월이 지나고 나면 그 마음을 알게 된다. 지금은 아무리 바른말을 해도 인정이 안 된다. 3, 5, 9월생 마음고생이 크지만 인내하라. 

▶토끼띠  
과거를 생각해 경솔한 행동은 자제할 것. 서로가 경쟁하는 것보다 협조로 헤쳐 나간다면 대성할 수. 애정에 마음이 흔들려 순간 이탈을 하였다면 원 위치로 돌아가야 자신을 지킬 수 있다. 지혜로운 판단이 필요. 

▶용띠 
아름다운 가정을 만들려면 서로의 작은 희생은 필수다. 현재의 고난이 최악이라 해도 가정이란 울타리를 허물어버릴 수는 없는 노릇. 최선을 다해 하나하나 해결할 때다. 2, 8, 12월생 인내와 용기가 각별히 요구된다. 

▶뱀띠 
아무리 사랑이 좋다지만 분수에 맞지 않는 애정이라면 다시한번 생각하라. 당신 앞날에 먹구름이 일게 될 듯. ㄱ, ㅅ, ㅇ성씨 북, 남쪽에서 기다리는 소식 듣게 된다. 사업도 애정도 길한 날. 먼길 출타 시 대중교통 이용 바람. 

▶말띠 
마음의 공허함을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하면서 안정을 찾아라. 금전적인 면이야 노력한만큼의 대가를 받을 수 있지만 마음의 병은 돈 주고 살 수 없는 것. 대화의 시간을 갖고 여행을 떠나봄이 어떨까.

▶양띠 
마음이 흔들리고 왠지 불안한 마음이 편치 않다. 모든 것을 비우고 시야를 넓게 하려 애쓰지만 상대는 멀어지는 느낌이 드는구나. ㅁ, ㅂ, ㅎ성씨는 생각만으로 뜻을 성취할 수 없으니 시간을 두고 정리하라. 

▶원숭이띠  
하고 있는 일에 만족을 느껴라. 아랫사람을 다스릴 때는 단점을 지적하지 말고 장점을 칭찬해 주는 배려가 필요. 1, 4, 9월생 남의 일을 내일처럼 여기고 같이 발 벗고 나설라. 당신의 앞날에 더 큰 수확이 기다리고 있다. 

▶닭띠  
사랑은 말로만 표현해서는 안 된다. 진실된 마음을 상대에게 보여라. 기회는 언제나 오는 것이 아니니 바로 오늘 당신의 결단이 필요하다. 2, 8, 11월생 동쪽사람을 잡아라.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 1, 3월생은 밝은색으로 단장. 

▶개띠 
자신을 드러내면 오히려 이용하려는 것이 사람들이다. 내 마음같이 친절하게 베풀기만 하다가 당하니 너무 믿지 마라. 새로 시작하는 일은 서서히 자리 잡아가니 인내하라. 부부화합하여 이루어 나간다면 대성할 수. 

▶돼지띠  
자만심을 버리고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한다면 작은 투자로도 소득이 좋은 운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면 후회가 따르니 언행 조심하고 분별력을 잃지 마라. 서쪽사람의 조언을 상기하면 좋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