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낭알 문화반상회. ©Newsjeju
▲ 폭낭알 문화반상회. ©Newsjeju

서귀포시에서는 105개 마을(전 읍면동)단체 및 일반주민 등을 대상으로 문화도시 비전 및 사업 설명을 위해 3월부터 8월까지 총 17회에 걸쳐 『찾아가는 문화도시 폭낭알 문화반상회』를 진행했다.

찾아가는 문화도시 폭낭알 문화반상회는 문화도시 비전 및 사업의 홍보와 더불어 17개 읍면동 주민과 문화도시사업을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시작했다.

이에 서귀포시 문화도시센터, 문화도시 추진위원회, 문화도시 추진 워킹그룹등이 주관이 되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서 문화도시 사업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 했다.

찾아가는 문화도시 폭낭알 문화반상회는 9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문화도시센터장과 워킹그룹 구성원이 전담해 주도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서귀포시는 공직자가 먼저 문화도시를 이해해야 할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시민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폭낭알 문화반상회”와 더불어 오는 9월 16일부터는 서귀포시 소속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부서 및 읍면동으로 찾아가는 문화도시 공직자 특별교육을 시행할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