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29일 목요일 (음력 7월29일 무술)

▶쥐띠
사람을 고를 때 정확한 판단이 요구된다. 모든 것은 마음이 하는 일이니 그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 할 때다. ㅇ, ㅂ, ㅍ성씨 본인의 의사도 중요하지만 주위사람들의 조언을 수렴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듯.

▶소띠  
3, 5, 11월생은 새로운 각오로 열정을 다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 있다. 한 마음으로 둘을 선택하면 그 마음은 병에 걸린 것이다. 한 시 바삐 꿈에서 깨어나 새로운 길을 모색하라. 9, 10, 11월생 녹색을 피하는게 좋다. 

▶범띠 
속으로는 싫은데 그 사람의 체면 때문에 결정하면 후회 속에 눈물 흘릴 듯.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상처를 받게 되니 자신의 분수를 알고 처신을 바르게 해야 한다. 하는 일 변동하려면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시켜라. 

▶토끼띠  
서두르면서 완벽하기를 바란다면 위선이다. 모든 것은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자기 사람을 미워하며 남의 사람 좋아하는 것은 죄악이다. 상처를 주면 상처를 받는 이치를 알라. 철재 다루는 업종에 투자하면 길한 날. 

▶용띠 
세상이 다 어둠속 같이 답답할 뿐이구나. 자신의 진실을 이야기하고 싶어도 상대가 문을 닫고 들어주지 않으니 정신적인 상처 또한 크다. ㄱ, ㅅ, ㅇ성씨 현실을 직시하고 새로운 각오로 있을 곳을 찾아 노력하는 것이 최선이다.

▶뱀띠 
마음먹은 일 욕심만 없으면 성사 가능하니 기대해도 좋겠다. 좋은 머리를 백분 활용한다면 큰 성과를 이룰 듯. 1, 4, 9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 한 마디라도 부드럽게 하라. 상대는 기다리고 있다. 

▶말띠 
어디를 가든지 경쟁 속에서 선의의 공격을 하면서 산다. 불리한 조건에서 싸워 이기는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용감하다. ㅅ, ㅇ, ㅊ성씨 애정에 장벽이 있으니 마음의 갈등 또한 크지만 시작한 사업에는 자신을 가져라. 

▶양띠 
남이 안 볼 때도 포기하기 않는 자가 결국 승리한다. 작은 일에도 만족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욕심이 과하면 해가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1, 9월생은 ㄱ, ㅈ, ㅂ성씨의 도움이 온다면 주저 말고 받고 갚아라. 

▶원숭이띠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비바람이 있고 사람에게는 조석으로 변하는 화와 복이 있다. 흐름에 맞춰 조화를 잘 이루는 자만이 성취할 수 있다. 1, 2, 3월생 붉은 계통의 색이 힘을 주니 자주 입는 게 좋다. 

▶닭띠  
주관을 확립하고 뿌리칠 수 있는 확고한 용기가 있어야 마음 안정된다. 자기 수양에 힘쓰고 주위에서 솔깃한 조건으로 유혹해 올지라도 동요하지 마라. 매매건은 조금 늦어질 듯. 늦은 밤 외출 시 운전은 삼가. 

▶개띠 
혼자서 사리사욕을 챙기려 하지 말고 이웃의 애경사에도 참석하고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는 것이 좋겠다. 한 가지 일로 여러 사람이 경쟁할 운. ㅅ, ㅁ, ㅎ성씨 지금 시작한 일 경험이 모자라니 뛰고 또 뛰어야 하는구나. 주위에 도움 청하라.

▶돼지띠  
애정문제로 고민하는구나. 속으로만 애태우지 말고 가까운 사람이나 부모와 어려움을 상의하면 좋겠다. 금전적으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비온 뒤에 땅이 더 굳어지는 이치를 알고 인내하는 것만이 살 길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