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30일 금요일 (음력 8월1일 기해)

▶쥐띠
매사 유비무환이다. 정도를 행하면 어떠한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무난히 해결할 수 있을 듯.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마라. 큰 도움 청할 때가 있겠다. 3, 7, 9월생은 이성 간에 솔직한 대화가 필요. 있는 그대로를 보여라.

▶소띠  
만인에게 찬사를 들을 수 있으나 언행에 따라서 상반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룩하는 날이며 귀인이 서남간에 있으니 문을 두드려라. 1, 4, 9월생 동업은 삼가. 시작은 좋으나 끝맺음 좋지 않음. 

▶범띠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상책이다. 인내만이 자신을 지켜주는 무기임을 알고 서두르지 마라. ㅅ, ㅊ, ㅁ성씨 변화가 있겠으니 심사숙고해서 결정함이 좋다. 방향을 택한다면 북, 동쪽이 길하다. 3, 8월생에게는 좋은 하루.

▶토끼띠  
본인의 분수를 지키면서 철저한 계획을 세워 추진해야 한다. 허세와 패기로만 시작한다면 발전할 수 없음을 알라. 외출 시에는 주위를 항상 조심하라. 붉은색 계통 옷은 오늘만은 삼갈 것. 부상당할 염려 있으니 조심. 

▶용띠 
마음을 바로하고 소기의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한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못할까 염려되는구나. 특히 어른들 일로 자녀에게까지 영향이 미칠까 우려되니 최선을 다해 해결하라. 

▶뱀띠 
노력한 자만이 성공할 수 있다. 현 위치에서 꾸준히 진행한다면 더 큰 것을 얻을 듯. 의류업 종사자는 힘이 들더라도 인내하면 큰 성과 있겠다. 7, 8, 9월생 오늘 노란색은 약해 보이므로 피할 것. 

▶말띠 
무슨 일을 하든지 한 번에 성취하려고 하지 말고 순서대로 진행함이 좋다. 신규 사업을 하려거든 친지나 주위 사람들에게 자문을 해서 계획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듯. 4, 5, 6월생 검정은 피하라. 푸른색 옷이 희망을 준다.

▶양띠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 건강이다. 좋은 것만 먹고 마시며 안정을 취하라. 쌓인 것이 있으면 속 시원히 풀어라. 초조하고 불안한 상태로 안정이 잘 안 되는 오늘이다. 제3자가 보기에는 걱정할 일이 아닌데 스스로만 태산같은 근심걱정.

▶원숭이띠  
조급한 마음으로 서두르지 말고 인내하라. 약간 고전하겠지만 걱정을 안 해도 서서히 풀릴 운이다. 건강에 더 많은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하는 것이 금전을 절약하는 길임을 알라. 항상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이니 대화로 풀어감이 좋을 듯.

▶닭띠  
생활을 하면서 모든 것을 자기 뜻에 맞추기란 어렵다. 상대방의 의견도 존중하며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라. 항상 언행을 조심하고 주위의 눈이 더 무섭다는 것을 상기하라. ㄱ, ㅁ, ㅂ성씨의 도움이 필요한 날. 

▶개띠 
최선을 다했지만 때로는 노력한만큼의 대가가 없어 실망이 크겠지만 내일을 위해서 웃음으로 넘겨라. 길이 열리는 운이다. ㄱ, ㅅ, ㅁ성씨 애정은 한 길만 바라보라. 욕심은 모든 것을 잃게 한다. 1, 2, 9월생 사업 침체 우려 

▶돼지띠  
생각지도 않던 일들이 일어날 수. 문서 보증을 서지 마라. 욕심은 더 많은 손해를 불러올 듯. ㅅ, ㅊ, ㅇ성씨는 서, 북쪽 사람의 의견을 수렴해서 일을 해나감이 좋겠다. 애정은 또 다른 이성으로 냉가슴 앓는 격이니 문에 귀를 막고 살아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