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2일 월요일 (음력 8월4일 임인)

▶쥐띠
가정 문제가 자꾸 신경을 건드린다. 지혜롭게 화목을 찾아라. 어렵고 힘든 날들은 바람처럼 스쳐가고 다시 금세 희망이 찾아올 시기이니 조금만 인내할 것. 신중한 처신과 노력으로 본연의 임무를 다하면 사업은 대길.

▶소띠  
뜬구름에 마음을 주지 말고 현재 위치를 지켜라. 시간이 흐르면 모든 것은 변하고 남는 것은 허무뿐이다. 1, 4, 9월생 말보다는 행동이 앞서야 무슨 일을 하든지 신뢰받을 수 있음을 알라.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 

▶범띠 
잡힐 듯하지만 잡히지 않으니 혼자 속으로 애태우고 있구나. 모든 일은 억지로 성사되지 않는 법. 마음을 정리하고 노력하면 전화위복이 될 날이 반드시 찾아온다. 고독이 크면 기쁨 또한 큼을 알고 용기를 가져라. 

▶토끼띠  
어떠한 일이든 노력과 긍지만 있다면 당신은 불가능이란 없는 사람이다. 자신있게 중단 없는 삶을 영위하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관심과 따뜻한 애정을 보여라. 4, 5, 6월생 남쪽 길. 

▶용띠 
계획한 일들이 빗나간 지금 최악의 상태에 놓여 있구나. 생과 사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격이다. 있는 그대로를 털어 놓고 새로 시작함이 어떨까. 본인만 생각하지 마라. 가정에서 기다리는 식구가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뱀띠 
지금까지 힘들었던 자금이 서서히 조달될 듯하나 아직도 답답하기만 하다. 슬기롭게 대처할 때 곧 환호성을 지를 수 있겠다. ㄱ, ㅂ, ㅇ성씨 남자가 하는 일에 힘을 실어주어야 한다. 그래야 일어설 수 있다. 

▶말띠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잊지 말아라.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고 방황하고 싶을 때가 있지만 순간을 참고 견디어라. 중심이 흔들리지 않아야 성취할 수 있다. 남자가 하는 일에 짜증내지 말고 힘을 주어라. 

▶양띠 
견디기 힘든 시련일지라도 관심 보이는 자가 많고 지켜주는 자도 있으니 힘을 내어 새롭게 출발하라. 자녀들까지 부자유스러운 상태가 되면 교육에서도 피해를 입게 된다. 용기를 잃지 말고 끈기있게 밀고 나가라. 

▶원숭이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서 계획을 추진한다면 미래에 희망이 보이겠다. 마음이 나약할 때로 나약해져 과연 일어설 수 있겠는지가 문제. 힘을 내어 전진하라. 북,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제지업 종사자에게는 좋은 하루가 될 듯.

▶닭띠  
가정이 평온해야 만이 사업도 흥한다. 여자가 할 일은 여자가 하고 남자가 할 일은 남자가 하면서 각자의 책임을 다하라. 사업 문제로 가족들 간에 갈등이 염려된다. 서둘지 말고 의견을 수렴한다면 화기애애해질 듯. 

▶개띠 
무슨 일을 하든지 확고한 계획을 세워서 노력하라. 힘든 상황의 출로로 인도하는 안내서가 될 것이다. 지나친 신경은 금물. 건강을 크게 해칠 수 있다. 6, 7, 9월생 애정문제는 본인 주관대로 행하라. 

▶돼지띠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고 서서히 빛을 발하는구나.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으니 이제는 쉬면서 자기 생활을 찾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욕심은 끝이 없는 것이니 스스로가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다. 1, 2, 3월생 동쪽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