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음력 2·8·11월생, 인내하세요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음력 2·8·11월생, 인내하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9.0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4일 수요일 (음력 8월6일 갑진)

▶쥐띠
외출할 때 각별히 조심하라. 언행 또한 신경 써야겠다. 말 한마디가 와전되어서 구설로 인해 마음고생이 클 듯. 자기 길만 묵묵히 걸을 때 동행할 자 나타나니 애정의 갈등에서 벗어나라. 1, 3, 9월생에게 지나치게 신경 쓰면화를 자초하는 격.

▶소띠  
하는 일 순조롭다고 지나친 투자는 금물. 철저히 보완하면서 내실을 기해야만 더욱 대성할 수.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켜서 부부간의 갈등을 풀고 화합하라. 가정의 화목이 만사를 대길로 이끈다. 친구와 금전거래는 길하다. 

▶범띠 
대인관계에 더 많은 신경을 쓰면 재물과 귀인이 따를 듯. 존중하는 마음으로 언행에 조심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더 큰 행복을 누릴 듯. 그동안 베풀기만 하고 득이 없어 고달프기만 했다. 웃음꽃 필 날이 다가오고 있다. 

▶토끼띠  
외출이 너무 잦으면 뜻하지 않은 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ㅅ, ㅊ, ㅇ성씨는 조심하라. 자신의 분수를 알아야 할 듯. 이것저것 처분해야 한 가지 일이라도 성사될 수 있다. 용기백배하여 도전하면 큰 성과 있겠다. 

▶용띠 
하면 된다는 굳은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할 듯. 남에게 의지하려고만 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으로 하겠다는 결심으로 홀로서기를 하라. 2, 8, 11월생 어떠한 고난이 따른다 해도 인내하겠다는 정신이 필요하다.

▶뱀띠 
다른 사람과 하고자 하는 일은 성사가 가능하지만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라. 혼자서 한다면 더욱 순조롭게 진행될 듯. 단 1, 9, 12월생은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겠다. 세상에 독불장군은 없는 법. 

▶말띠 
부부는 발맞추어 걸으며 합심해야 한다. 사슬로 결합된 벗이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행복하게 살 수 있지 않겠는가. 어느 한쪽의 틀에 맞추려 한다면 동행이 어렵다. 2, 7, 9월생 욕심 삼가. 들판의 오곡처럼 금전운이 밀려오는구나.

▶양띠 
외롭고 힘들 때는 친구나 선후배의 조언을 듣는 것이 좋겠다. 이성으로 마음고생이 크다. ㄱ, ㅈ, ㅇ성씨의 의견을 따라 간다면 동남간에서 사람이 찾아와 돕는 격. 3, 5, 9월생 친구와 금전문제로 고통이 심하겠다. 

▶원숭이띠  
남에게만 관심을 보이지 말고 가족에게도 신경을 써서 벽이 없도록 함이 좋겠다. 뜬구름 잡는 식의 허황된 행동이 스스로를 남에게서 멀어지게 만드니 방황은 이제 끝. 새로운 삶을 찾을 때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할 듯. 

▶닭띠  
이성 간의 문제로 오해를 받을 수가 있으니 더 많은 인내로 자신을 추슬러라. 지배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으나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은 인정할 줄 아는 아량이 필요. 2, 7, 9월생 스스로를 지키며 안정을 찾아라. 

▶개띠 
주변사람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은 좋으나 너무 의식하지 말고 소신대로 행함이 좋을 듯. 남에게 의지하는 것보다 자신의 능력만큼만 계획을 세워서 추진한다면 대성할 운. 4, 7, 8월생 남, 서쪽 길. 남색이 행운의 컬러. 

▶돼지띠  
남의 일에 지나치게 참견하지 마라. 시비가 생겨 가정으로까지 파급이 미칠 듯. 근면 성실하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을 조심한다면 무리없는 좋은 하루가 될 듯. 7, 8, 9월생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붉은색 옷으로 단장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