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5일 목요일 (음력 8월7일 을사)

▶쥐띠
망설이는 사람은 결국 아무것도 하지 못하니 자신감을 갖고 시도하라. 지금까지 경험을 바탕으로 용기있는 결단이 요구된다. ㄱ, ㅅ, ㅊ성씨는 두 가지 일을 놓고서 무엇을 먼저 할 것인가 생각하라. 승리는 나의 것이 될 수 있다.

▶소띠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알면 일상생활이 조화를 이루게 된다.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을 수 있다. 이상만 한껏 높은 불만투성이여서 매사가 한탄스럽구나. ㄴ, ㅇ, ㅁ성씨 애정의 이탈은 스스로를 멸하는 길이라는 점 명심하라. 

▶범띠 
자존심을 지키고 소신껏 행동하는 자만이 승리할 수 있다. 자포자기하지 않는 자여야 웃음속에 살 수 있다. 겉으로는 짓밟힐망정 마음만은 꼿꼿해야 할 듯. 4, 5, 6월생 빨간색 옷으로 스스로를 변화시켜라. 

▶토끼띠  
어려움이 따른다 해도 이성을 잃지 마라. 스스로와 싸워서 이기는 사람이 제일 행복한 사람인만큼 자신을 잃어버리지 말고 지켜라. ㅅ, ㄴ, ㅍ성씨 확장하려는 사업은 좀더 시간을 갖고 차분히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길하다. 

▶용띠 
괴로워하기 전에 그대가 이제껏 발견하지 못한 것이 무엇인지 반성해 보라. 어떠한 사업을 하든지 간에 토대가 되는 것은 신용이고 도덕임을 알아야 할 때. 진실만이 통한다. ㄱ, ㅅ, ㅍ성씨 정신을 가다듬고 가정을 생각하라. 

▶뱀띠 
부부간에는 작은것부터 줄 수 있는 애정이 필요하다. 몸 따로 마음 따로라면 행복하게 조화를 이룰 수 없지 않겠는가. 많은 대화를 갖고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이끌어 나갈 때 가정사 또한 만사형통. 

▶말띠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찾아야 한다. 나를 믿어주는 상대를 믿고 실망시키지 마라. 자녀들도 따스한 사랑으로 감싸주며 일을 찾아 나갈 때 밝은 내일이 기다리고 있다. 차근차근 진행하라. 큰 성과 있겠다. 

▶양띠 
마음을 비우고 만족감 찾도록 노력하라.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어도 항상 조급하고 초조한 상태. 서로가 화합되지 않으니 불만스럽기만 하구나. 세월을 허비하지 말고 노력하라. 어떻게 수확의 기쁨을 맛볼 것인지 이치를 알라.

▶원숭이띠  
몸은 분주하고 짜증나는 일 많지만 신중하고 내실을 기함이 좋겠다. 절호의 기회가 찾아와 한 몸에 인기를 받을 수 있겠으나 교만은 금물. 애정에 불만을 드러내지도 말라. 기회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운도 함께 함을 알라. 

▶닭띠  
한번쯤은 자신을 되돌아보라. 모든 것이 생각한대로 이루어질 수는 없는 법. 자기만족을 위해 남을 딛고 일어서려는 것은 욕심이요 허세다. 매사 과욕을 부리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할 것. 이성은 정리하라. 너무 어수선하다. 

▶개띠 
시간을 매어 놓을 수는 없는 법. 한 가지 일에 너무 집착하다 세월 가는 줄 모르는구나. 빨리 정리하고 새롭게 출발하라. 3, 7, 9월생은 ㅈ, ㅂ, ㅇ성씨를 너무 믿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용기가 필요한 때. 분홍색으로 단장. 

▶돼지띠  
급할수록 돌아가라. 일을 추진할 때는 서두르지 말고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검토하라. 남에게 좋은 일만 하게 되니 남는 것은 손해뿐이다. 1, 2, 12월생 동, 북쪽 사람과 함께 한다면 길할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