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영희)는 올해(제8회) 자원봉사자 명예의 전당에 등재될 대상자 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신청대상은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자원봉사자 중 10년 이상 활동한 자이다. 제주시 관내 자원봉사 수요처와 기관 및 봉사단체 대표 등이 추천할 수 있으며, 일반인은 본인을 포함해 3인 이사으이 동의를 얻으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제주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www.jejusi1365.or.kr)에서 공적조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오는 27일까지 제주시자원봉사센터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우편이나 팩스, 이메일로도 접수할 수 있다.

우편 주소는 제주도 제주시 사라봉동길 15 2층이며, 팩스는 064-756-2510이다. 이메일은 nanum3949@v1365.or.kr이다.

대상자 선정은 제주시자원봉사자 명예의 전당 공적심사위원회가 맡아 10월에 이뤄진다. 선정자가 정해지면 올해 12월에 인증패가 수여되며, 명예의 전당 게시판 및 홈페이지에 등재된다.

한편,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제주시자원봉사센터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 이는 총 6명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