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16일 월요일 (음력 8월18일 병진)

▶쥐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를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마라. 한 순간의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 그대로 존경하고 있는 것이 본심이니 그와 앞날에 큰 뜻을 세울 것이다. 그러나 범, 뱀띠 1, 9월생은 믿지 말 것.

▶소띠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오늘은 주도록 하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어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서 차분히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기분전환법이 되겠다.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조차 하지 마라. 사행심과 증권이 당신을 울린다.

▶범띠 
말을 많이 하다가 집안일이나 사업에서 숨겨야 할 것을 발설하게 되니 조심하라. 취중에도 이것만큼은 명심해야 한다. 쥐, 말띠가 듣고자 할 것이다. 내것도 남의 손에 있으면 받기 힘든 날이다. 특히 금전관계를 정확하게 할 것.

▶토끼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높은 곳에 오르려는 생각만 말고 먼저 준비를 하라. 닭, 범띠가 도움을 줄 것이다. 동쪽에 있는 사람에게서 큰 힘을 얻으니 노력한 만큼 이루어질 것이다. 사랑하는 자에게 걱정거리가 생길 듯.

▶용띠 
두 손에 물건을 든 채 들어갈 문이 열리기만 바라고 있겠는가. 물건을 내려놓고 문을 열어라. 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자만과 나태를 버려라. 노력한 만큼의 보람이 온다. 오늘은 주식투자 운이 없다. 

▶뱀띠 
어두운 밤에 불빛이 필요하듯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북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뜻을 펼칠 수 있을 듯.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친한 사람이 금전 도움도 주니 받고 후일 갚아라. 상부상조만이 대성의 지름길이다.

▶말띠 
명예를 떨칠 때가 눈앞에 와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더욱더 노력하라. 자신감으로 하늘도 날 수 있다. 홈런을 연속 날릴 기회니 약속한 것 지켜라. 가정을 버리면 벌 받는다는 사실을 상기할 것. 자녀들의 눈을 의식할 것. 

▶양띠 
자기 것만 챙겨라. 남의 것까지 챙겨주다가 오해를 받는다. 모든 것 다 털어서 시작한 것 중단하지 마라. 노력하는 자 앞에 실패는 두려움의 대상이 아니다. 1, 2, 11월생 속 타는 것 혼자서 삭여라. 뒤 쫓는 것 삼갈 것. 마음을 비우고 기다려라.

▶원숭이띠  
고지식한 성품을 고수하기엔 너무도 빨리 변하는 세상이다. 계속 자기주장만 한다면 발전이 없다. 여러 사람의 의견도 수렴할 줄 알아야 한다. 매매건은 풀릴 수 있다. 2, 7, 11월생 애정에 운다. 언행 조심할 것. 

▶닭띠  
외출을 자제하고 하루 근신함이 어떨까. 오후 늦게 집을 나서는 일은 삼가고 전화로만 연락을 취하는 것이 더 효과가 있겠다. 오늘 사업은 타인이 해주는 격이고 지출이 많다. 서북쪽 ㅈ, ㅇ, ㅂ성씨를 특히 조심하라. 

▶개띠 
아랫사람을 경계하라. 말조심이 필요하다. 우연치 않게 봉변을 당할지 모르니 범, 뱀, 원숭이, 돼지띠가 아랫사람이면 특히 주의하라. 돈 놓고 돈 먹는 것 생각 말 것. 1, 8, 11월생이 생트집 잡을 듯. 친한 사람일수록 경계하라. 

▶돼지띠  
어려운 일을 도와 줄 사람이 있겠다. 동쪽사람에게 청하면 성사될 듯. 우는 아이 젖 준다는 말을 잊지 마라. 용, 범, 닭, 개띠가 도움 줄 수 있으나 서두르게 되면 실패한다. 10, 11, 12월생 푸른색은 자기 것을 남에게 빼앗기게 하니 피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