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11월 개봉하는 '겨울왕국 2'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겨울왕국 2'(감독 크리스 벅·제니퍼 리)가 지난 23일 티저 포스터에 이어 '두려워 하지마'라는 메시지와 경이로운 비주얼을 담은 90초 버전의 '새로운 시작' 예고편을 공개했다.

'새로운 시작' 예고편은 더욱 용맹한 모습으로 돌아온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성난 파도를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엘사'는 전편 '겨울왕국'에서 자신이 지닌 마법의 힘을 두려워하던 모습에서 벗어나 이제 스스로 힘을 통제할 수 있게 됐다.

'안나' 역시 아렌델 왕국에 다시 찾아온 위기의 신호를 감지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강인한 모습을 보인다. 여기에 심상치 않은 굳건한 표정으로 긴박하게 달려가는 '크리스토프'의 모습이 정점을 찍으며, 숨겨진 세상을 향한 그들의 험난한 여정의 재시작을 알렸다.  

한껏 성장해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가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두려워 하지마'라는 문구와 어우러지면서 영화가 전할 메시지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예고편 내내 흐르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마법 세상의 비주얼은 전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와 스케일, 음악을 예고한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