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9일 제주시 이호랜드서 진행
개그맨 이승윤, 가스 이정 등 참여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2019 제주 그란폰도’가 오는 10월 19일 제주시 이호랜드에서 진행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자전거를 타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T-campaign’ 사회공헌프로그램이 진행된다.

T-campaign은 다 같이(Together) 즐기고 동참해 어린이들의 재능(Talent)을 지원하는 기부캠페인이다. 2018년 행사에는 탐험가 제임스후퍼 및 원 마일클로저와 협업해 온라인 도네이션을 통해 약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했고, 이는 제주 장애아동 복지개선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춘강과 제3세계 아동교육 지원을 위해 우간다에 전달됐다.

▲ 2019 제주 그란폰도 포스터. ©Newsjeju
▲ 2019 제주 그란폰도 포스터. ©Newsjeju

올해는 자연인, 헬스보이로 우리에게 친숙한 개그맨 ‘이승윤’과 제주살이를 하고 있는 명품보컬 가수 ‘이정’이 T-campaign에 참여한다.

이번 캠페인은 1km당 약 100원이 적립, 모든 참가자의 거리를 합산해 적립된 금액만큼의 자전거 상품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될 예정이다. 자전거는 추후 아동청소년보호시설로 기부된다.

연예인 외에도 티웨이항공, 코카콜라, 유한양행, 가민, 아일랜드프로젝트, 바이크트립, 이니스프리 등이 자사제품 후원 및 기부에 동참하고 임직원들도 참여해 캠페인을 위해 함께 달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행사문의 및 접수는 접수처 더바이크(www.thebike.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