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25일 수요일 (음력 8월27일 을축)

▶쥐띠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켜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큰 성과 있을 듯. 현재 변동하려는 것은 잘 생각하라. 실패수가 따른다. 사업가는 친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자문하는게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큰 도움 되겠다.

▶소띠  
티끌 모아 태산이다. 순리대로 일이 풀리어 나갈 운이니 헛된 망상과 과욕은 금물. 금전으로 심리적인 불안과 과로로 인한 건강악화가 염려되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8월생 보증 서지 말 것. 명심 또 명심. 

▶범띠 
어려웠던 시기가 서서히 지나고 좋은 날이 다가오니 쌓아두었던 감정을 정리하고 새 출발하라. 헤어졌던 사람과 재회할 수.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적 여유를 갖고 임하라. 좋은 결과 있을 듯. 7, 8월생 푸른색으로 단장. 

▶토끼띠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은 좋아도 자만심은 금물. 필요 이상의 지출이 많으니 낭비에 조심하고 주위사람 조언을 듣는 것이 큰 효과 있겠다. 진행하던 일에서도 희소식이 들려온다. ㅇ, ㅂ, ㅍ성씨 애정전선 순탄하구나. 

▶용띠 
한번에 여러 가지 일이 일어나니 어수선한 상태구나. 방황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임할 것. 현재는 들어오는 것 없이 나가는 것이 많아 득이 없는 격. 애정은 믿음과 소신으로 유혹을 물리쳐라. 한번 실수로 평생 후회할 일 생길 듯.

▶뱀띠 
신의를 지키며 행동할 때 운이 함께 하니 하는 일 순조롭겠다. 그러나 애정은 각별히 신경 써서 상부상조할 것. 상대가 딴 곳에 마음 둔다 해서 쉽게 포기하는 것은 금물. 자신을 되돌아보며 길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말띠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 아래 뫼이로다. 지금은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어느덧 정상에 다다른다. 겁부터 내지 말고 자신이 없어 망설이며 주저 하지도 말라. 도약의 길로 나서라. 힘껏 내디딜 때 주위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큰 성과 따를 듯.

▶양띠 
이제는 마음의 안정을 찾고 미래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할 시기다. 전보다 몇 배의 노력과 이해를 해야 할 때. 때론 자존심이 상할지 모르지만 그 길이 최상의 길임을 알라. 1, 4, 9월생 금전으로 고심할 수. 가족에게 도움청하라.

▶원숭이띠  
지나친 겸손은 오히려 자신의 발전에 짐이 될 수 있다. 답답한 일들이 있을지라도 참고 견디면 성공의 길이 열리는 운이다. 6, 7, 9월생 남을 너무 믿지 말고 남자를 조심하라. 물 속 깊이는 알아도 사람 속은 알 수 없는 것임. 

▶닭띠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야 할 때다. 충동적으로 남의 말만 믿고서 확장하지 말고 흐름을 따라 결정하라. 애정은 서로가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을 이루어야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개띠 
지나친 욕심은 잘되어 가던 일도 그르치게 만드니 허와 실을 분명히 따져라. 희망찬 미래가 보인다. 아랫사람보다는 윗사람의 도움이 있을 수. 오늘 음주운전 조심. 4, 5, 6월생 검정은 피하라. 붉은색 계열이 행운의 컬러. 

▶돼지띠  
모든 일이 순조로우나 자만은 좋지 않음. 지나친 감정 표출은 억제하고 안정을 취하라. 상대방의 입장에 서서 생각할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하다. ㅁ, ㅂ, ㅊ성씨 구설로 신경 쓸 일 생길 수. 말을 조심하고 말을 아껴야 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