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문학공모전, 영어 스피치 대회, 영어 토론대회 등 참가자 모집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10월 12일 영어교육도시 배움의 길 일원에서 ‘2019 평화의 섬 제주, JDC Book Fair’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JDC Book Fair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안중근 의사 의거 110주년을 맞이해 ‘평화의 섬 제주 속 항쟁의 역사를 들여다보다’를 주제로 추진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안중근 의사 유해 찾기 운동을 추진하고 있는 김월배 하얼빈 이공대학 교수를 초청해 북콘서트와 초청 강연이 각각 진행된다.

이 외에도 청소년 문학공모전, 영어 스피치대회 및 영어 토론대회 등 도내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청소년 문학공모전, 영어 스피치대회, 영어토론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공지사항 내 신청서류를 작성해 10월 4일까지 이메일(ojh3969@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JDC Book Fair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JDC 교육도시처(064-797-5654) 또는 북페어 운영 사무국(064-744-0337)으로 문의하면 된다.

▲ ‘2019 평화의 섬 제주, JDC Book Fair’ 포스터. ©Newsjeju
▲ ‘2019 평화의 섬 제주, JDC Book Fair’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