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신라TV'를 통해 실시간 채팅으로 제품에 대한 질문과 답을 주고 받으면서 상품 정보를 손쉽게 고객들이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생방 진행을 위해 크리에이터를 직접 선발했으며, 별도의 스튜디오나 전문 진행인 없이 자유롭게 방송된다. 크리에이터 외에 브랜드가 직접 신라TV 플랫폼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할 수도 있다.

생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은 방송에 나온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적립금을 받거나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화면을 터치하면 바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생방 중에 몇 명의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았는지도 실시간으로 확인된다.

이 밖에도 다시 보기 기능과 방송 일정을 미리 확인해 볼 수도 있음은 물론, 예약시청 알림 기능도 제공된다.

신라TV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 내 신라팁핑 서비스에서 접속 가능하다. 오는 10월 7일에 첫 방송이 예정돼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TV 개통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라라캐시를 증정하며 우수 참여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