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 동안 '병무행정에 대한 적극행정 아이디어' 주제로 공모

제주지방병무청(청장 박희철)은 10월 한 달 동안 ‘2019년 하반기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병무행정에 대한 적극행정 아이디어” 주제로 병무행정 규제개선과제 발굴을 위해 일반구민을 대상으로 마련했다.

아이디어 응모는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을 이용하거나 우편 또는 지방병무청 방문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병무청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우수제안은 창안등급에 따라 병무청장 상장과 소정의 부상(최우수상 50만 원, 우수상 30만 원, 장려상 10만 원)을 부여할 계획이며, 우수제안 선정결과는 12월 23일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는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 또는 국민생각함(http://idea.epeople.go.kr)을 통해 응모하거나 우편송부 혹은 지방병무청에 직접 방문해 제출할 수 있다.

박희철 제주지방병무청장은 “이번 공모제를 통해 국민의 참신한 의견을 듣고, 적극행정을 추진해 정부혁신의 가치에 동참하도록 하겠다“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국민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Newsjeju
▲ ‘2019년 하반기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