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테크노파크(원장 허영호, 제주TP)는 식품위생관리사 양성을 위한 교육수강생을 모집한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을 받아 실시되는 ‘식품위생관리사 양성교육’은 식품관리에 기본이 되는 식품위생법,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이물관련 법령, 식품표시기준, 농수산물원산지표시에 관한 법률 등 식품관련 법령 등을 적용해 사업장 위생관리와 위생교육을 원활하게 수행하는 업무 담당자를 육성하는 교육이다.

이번 교육은 오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15명 이내로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 수료증이 수여되면, 자격증 취득 자격이 부여된다.

교육과정은 ▲식품위생 법령 ▲이물관리방안 ▲농수산물원산지표시에 관한 법률 ▲ 식품 등의 표시기준 등 이론 교육과 식품위생 관련 실무교육으로 진행된다. 한국식품관리협회의 박정욱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모집 대상은 청정헬스푸드산업 분야 지역기업, 예비창업자 등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산업정보서비스(JEIS)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는 제주TP 용암해수센터(064-720-3095)로 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