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
추자도 가족낚시대회 & ‘추자는 이런 食’ 이벤트도 운영

가을을 맞이해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한 추자도에서 무료승선이벤트가 진행된다.

8일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는 오는 19일 제주↔추자 간 운항선인 ‘퀸스타2호’에 제주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의 ▲제주↔추자↔우수영 구간을 운항하고 있는 ‘퀸스타 2호(정원 444명)’는 제주~추자를 1시간에 운항하는 쾌속선으로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는 제주↔추자 구간만 적용된다.

여객선사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추자도를 찾는 제주도민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19일 추자도 방문을 원하는 제주도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승선의 기회가 주어지며 퀸스타 2호의 제주출항 시각은 오전 9시 30분이다.

추자도 무료승선 이벤트와 함께 추자도를 방문하는 관광객 및 도민들 대상으로 가족낚시대회와 ‘추자는 이런 食’ 이벤트도 운영된다.

▲ 가족 낚시대회 사진. ©Newsjeju
▲ 가족 낚시대회 사진. ©Newsjeju

가족 낚시대회는 1팀당(3~4인 가족 기준) 1만원의 참가비를 내면 참여가 가능하며, 1팀당 낚싯대 1개, 안전장비, 낚시용 미끼가 제공된다. 신청은 당일 현장접수(추자도 대서리 문화 공연장)로 신청이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12시,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총 2회에 나눠 진행된다.

또한 '추자는 이런 食'이벤트는 (주)에스엠쿡 문동일 쉐프와 함께 추자도 요식업을 운영하고 있는 주민들이 개발한 다양한 먹거리를 시식 해 볼수 있는 행사로 당일 추자도 문화공연장에서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한다.

이번 무료승선이벤트에는 누구나(단체 및 추자 도서민 제외) 신청 가능하며, 10월 8일 오전 10시부터 씨월드고속훼리 제주사업본부 대표전화(064-758-4234)로 예약하면 된다. 단, 무료승선이벤트는 1인당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