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4일 월요일 (음력 9월16일 갑신)

▶쥐띠  
눈앞의 이익은 적으나 겸손하게 덕을 쌓는다면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는 수다. 모든 일에서 마음의 갈등이 심하며 매매건은 시간만 갈뿐 잘 풀리지 않는 격. 내 것을 탐내는 사람 있으니 조심.  

▶소띠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 부진하다고 낙심 말라. 확고한 계획만 서 있다면 이루지 못할 것도 없다. 남에게 의지하지만 말고 자립심으로 일어설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때. 눈치싸움에는 진다. 북동쪽 길.  

▶범띠  
고난의 시기를 넘겼으니 쌓였던 감정을 정리하라. 새 출발을 위해서 전진하라. 과거에 있던 그 모든 것은 되풀이하면 후회한다. 새로운 것 시작한 자는 그것으로 대성할 수 있다. 복권 당첨도 가능한 쾌적한 운이다.  

▶토끼띠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감정을 억제하며 선의의 행동으로 처신하라. 마음과 몸이 모두 분주하니 이익은 있겠으나 지출이 더 많아진다. 상대의 진실을 잃어라. 겉과 속이 다르다. 자금 부족할 때이니 아껴 쓰라.  

▶용띠  
끊고 맺음이 확실하지 않으니 자기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남에게 의지하게 된다. 내 것은 저 만큼에 놓고 남의 것만 탐해 욕심을 내니 정서가 불안하다. 매매건은 북서쪽에 임자 있다. 4, 8, 12월생 답답할 듯.  

▶뱀띠  
비가 내린 후에 땅이 더 굳어지듯 시련을 극복하고 자기중심을 지키는 것이 중요. 용기를 잃지 마라. 이사는 남쪽으로 가면 길하다. 임신한 사람은 아이가 건강하니 염려 말라. 기술직 종사자 길운.  

▶말띠  
인간을 불안하게 만든는 것은 욕심이다. 마음을 비워라. 여자가 본분을 망각한다면 망신수 있다. ㄱ, ㅅ, ㅇ성씨는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애정의 난관을 극복해야 할 때이다. 금전운은 작은 노력으로도 큰 것을 얻는 수.  

▶양띠  
자신의 미래에 자신감을 잃은채 비관만 하면 되는 일도 안 된다. 1, 2, 11월생은 개성을 살려서 얼마든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길이 있음을 알고 용기를 가져라. 모든 일에 주관이 서 있으면 행복은 곧 찾아온다.  

▶원숭이띠  
혼자 애간장 태워도 상대가 따르지 않으면 정신만 사나워진다. 밖의 일도 중요하지만 먼저 내실을 기하는게 중요. 애정과 사업 문제로 갈등이 심하나 동남쪽을 정해 놓고 가면 해결된다. 밝은색으로 단장.  

▶닭띠  
겉치레는 그럴 듯하지만 속으로는 시달리고 있는 격. 현재의 편안함보다는 미래를 보라. 지금의 고난을 거울삼아 위기를 넘긴다면 서서히 서광이 비칠 수. 주변에 힘 될 자 많으니 자존심을 굽히고 도움을 청할 것.  

▶개띠  
자부심을 갖고 자기 일을 열심히 하고 있으나 시간이 가면서 마음의 부담이 커진다. 그래도 용기를 잃지 말고 힘껏 밀어붙여라. 끈질기고 묵묵한 당신의 어깨를 태양 빛이 감쌀 운. 투자에 강하다고 도박에까지 손대지는 말 것.

▶돼지띠  
흐르는대로 간다는 식의 안일한 자세에서 벗어나 자신감 있게 임하라. 가족에게 상의도 없이 혼자 하는 일은 투기나 다름없다. 자식욕심은 금물. 당신은 아들 하나인 격. 변동수도 있으니 더 넓게 행하더라도 무리는 아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