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세븐에듀 대표 차길영 초청'부모특강 개최
서귀포시, '세븐에듀 대표 차길영 초청'부모특강 개최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9.10.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8일 관내 부모대상'내 아이도 할 수 있다 수학 챔피언!'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는 수학전문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의 스타강사 차길영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에서 당일 선착순 관내 부모 200명을 모시고 이뤄진다.

이번 특강에서는 ‘내 아이도 할 수 있다 수학 챔피언’을 주제로 운영된다. ‘수학 응용력을 키우는 법’, ‘수학문제집을 많이 풀어도 점수가 안 오르는 이유’등의 내용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자녀들이 수학 공부를 하면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학습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방법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차길영 강사는 이비에스(EBS) 인터넷 수능방송 수학영역 강사 및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수학 강사로 활동했으며, 현재 세븐에듀 대표로 재직중이다.

또한 에스비에스(SBS) ‘영재발굴단, 티비앤(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 사춘기‘ 등 유명 교육 강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교육전문가로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서귀포시는 11월까지 월1회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섭외해 부모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다음달 11월 15일에는 엄마들을 위한 힐링공감토크쇼 ‘투맘쇼’ 공연을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금번 부모 특강을 통해 수학문제집 100% 활용법, 오답노트 제대로 만드는 방법 등 아이들에게 부모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자기주도적 수학 공부법을 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강연 당일 오전 10시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로 오시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