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말레이시아 타킷 제주올레와 트레킹 마케팅 박차
제주관광공사, 말레이시아 타킷 제주올레와 트레킹 마케팅 박차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10.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말레이시아 셀럽, 미디어, 여행사 초청 올레 및 트레킹 답사 팸투어
▲  ©Newsjeju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말레이시아의 셀럽, 미디어 및 여행사 관계자 16명을 제주로 초청해 가을시즌을 겨냥한 올레 및 오름 트레킹과 신규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상품개발, 미디어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Newsjeju

말레이시아 타깃 트레킹 등 특수목적 관광 수요 확대 및 도내업계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마케팅에 박차가 가해지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말레이시아의 셀럽, 미디어 및 여행사 관계자 16명을 제주로 초청해 가을시즌을 겨냥한 올레 및 오름 트레킹과 신규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상품개발, 미디어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답사단은 올레 대표코스인 1, 5, 7코스를 걸으며 올레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지와 체험을 즐기고 있다.

또한 가을철 대표 억새명소인 새별오름을 트레킹하고, ‘드론트럭’이라는 드론촬영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있다.

이번 팸투어에서 제주관광공사는 9.81파크, 윈드1947과 같은 신규 관광지를 소개하고, 야생돌고래투어, 테우, 드론파크 등 체험형 콘텐츠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제주의 올레길을 걷고 싶어 직접 자진해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말레이시아 유명 뮤지션 수피안 수하이미(Sufian Suhaimi)는 100만 팔로워를 가진 본인의 SNS를 통해 제주를 홍보하게 된다.

또한 유명 홈쇼핑 호스트인 나빌라 아시킨(Nabila Asyqin), 나디아 안누아(Nadia Annuar)를 비롯한 5명의 인플루언서와 하이킹 전문 매거진인 하이킹 말레이시아(Hiking Malaysia), 신문, 온라인 매체 등 미디어 8곳이 이번 취재를 통해 제주를 홍보한다.

아울러 말레이시아 액티비티 전문 여행사도 이번 팸투어에 참가해 제주 트레킹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