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8일 금요일 (음력 9월20일 무자)

▶쥐띠
두 사람의 마음이 화합한다면 어느 누구의 반대도 장애가 될 수 없다. 천정배필인 서로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 검정색은 마음의 문을 어둡게 한다. 사업에서 행운을 얻으려면 잠잘 때 머리 방향을 남쪽이나 서쪽으로 바꾸어라.

▶소띠  
일은 많이 했으나 여의치 않다. 둘이서 좋아한다고 많은 눈을 피할 수는 없다. 6, 7, 10월생은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아라. 아는 길도 물어서 가야 할 수다. 자만심을 버리고 열심히 씨를 뿌리면 노력한만큼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

▶범띠  
세상 모든 일들이 마음과 같이 되지 않으니 심신이 고달프다. 점차 순조롭게 풀리겠으니 자신을 비관 말고 다시 시작하라. 애정은 가까이 가려해도 돌 위에 나무를 심는 것과 같이 답답하고 어렵다. ㅇ, ㅈ, ㅎ성씨 마음을 열고 받아 들여라.

▶토끼띠  
상당한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평안을 찾아 나가는 운이다. 여자를 멀리해야 만이 모든 일에 질서가 잡힐 수 있다. 다른 곳으로 신경을 쓰면 잘되던 일도 고전할 수다. 4, 5, 12월생 사업에도 가정에도 갈등이 심각하다. 가정을 지킬 것.

▶용띠  
승산도 없는 일에 매달려서 세월을 낭비만 하니 마음이 초조하다. 말로만 변동한다 하고 실천을 못하니 진퇴양난에 놓인 격. 사랑나무에 싹도 트고 꽃도 피었으나 자신의 나무가 아니므로 보는 것만으로 만족. 2, 8, 12월생 욕심으로만 일 처리 말 것.

▶뱀띠  
부모의 신병 아니면 슬하에 근심이 있다. 가족과 화합해 어려움에 대처하라. 3, 6, 7월생은 인정에 끌리면 가정이 파탄날 수 있다. 내 사람이라고 생각되면 꼭 잡아라. 잡아도 달아나려 한다. 한번쯤 자신을 되돌아 볼 때이다.  

▶말띠  
매사가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분수 밖의 것을 탐내면 새장에 갇힌 새와 같은 신세가 된다. 자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돌아보라. 가족을 멀리함은 곧 재앙을 부르는 것과 마찬가지다. 2, 8, 11월생 투기 삼가할 것.

▶양띠  
채무관계로 시달린다. 1, 9, 11월생 마음고생 크다. ㄴ, ㅈ, ㅇ성씨가 사정 풀어 줄 듯. 지나친 걱정 말고 자중자애하며 근신하라. 하는 일은 때가 되었으니 앞에 빛이 보인다. 그러나 애정문제는 답답하고 갈등도 크다.  

▶원숭이띠  
들어오는 재물도 없으면서 예기치 않은 일로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까지 피해 볼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4, 7, 11월생은 달라고 하는 것 다 주지 마라. 3분의 1로 줄이면 당신 것이 된다. 형제 간 재물은 양보심 발휘하면 이익이 더 크다.

▶닭띠  
ㅅ, ㅈ, ㅊ성씨 2, 3, 9월생 이동은 불가능하다. 여식으로 인해 걱정 생긴다. 윗사람 믿다가 본인만 마음 상하고 세월만 흐르는 격. 가족 간 눈치싸움에 시달릴 수다. 남쪽에 있는 마음 통하는 사람과 소자본으로 동업을 하는 것도 좋을 듯.

▶개띠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마라. 잘못되었다 싶으면 빨리 발길을 돌리는 것이 서로 간 상처를 줄이는 현명한 방법이다. 혼자만 마음 졸이는 짓은 하지 마라. 갈 길이 멀었으니 경거망동은 금물. 3, 7, 10월생 북서쪽으로는 가지 마라.  

▶돼지띠  
1, 7, 12월생 우정을 사업으로까지 연관시키는 관계가 되어서는 안 된다. 지금 마음이 공허하다고 가정을 외면하면 후회한다. ㄱ, ㅇ, ㅂ성씨는 마음을 다스릴 것. 음과 양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화이트로 단장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