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25일 금요일 (음력 9월27일 을미, 독도의날)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25일 금요일 (음력 9월27일 을미, 독도의날)
  • 뉴스제주
  • 승인 2019.10.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25일 금요일 (음력 9월27일 을미, 독도의날)

▶쥐띠
아무렇지도 않게 지나쳐도 될 수 있는 일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감정을 앞세우면 자신에게 결코 이롭지 못하다. 어려울수록 차분하게 처신하라. 돼지, 개, 용띠를 지나치게 가까이 하면 크나큰 후회할 듯. 동쪽 길.

▶소띠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잘 되지 않을 때는 투자를 중단하는 것이 좋다. 1, 3, 11월생은 금전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다. 맞벌이를 하는 것도 타개책이다. 당신이 여자라면 뛰어라. 길이 있다. 닭, 범, 돼지띠에게 도움 청할 것.  

▶범띠  
난관에 처해서는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가 있고 즐거울 때는 기뻐할 줄 아는 감정이 있다. 다른 동물들과 달리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오묘한 재주를 가지고 있다. 범, 쥐, 닭띠를 멀리하면 불상사 생긴다. 동북간 길.  

▶토끼띠  
노력과 긍지만 있다면 불가능이란 없는 당신이다. 자신있게 중단 없는 삶을 영위하라.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관심과 애정표현이 필요한 때다. 특히 5, 7, 12월생을 더욱 신경 써주어라. 행복이 온다.  

▶용띠  
자신이 제 아무리 잘났다고 생각해도 함께 사는 사람이 인정해주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3, 4, 10월생은 살기가 힘에 겹더라도 본분을 벗어나는 행동은 삼가라. 결국 참는 자가 이기는 것이다.  

▶뱀띠  
자신의 단점을 빨리 파악하라. 가족들까지 피로를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편안하게 해주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해야 할 때. 떠나버린 자는 남동쪽에서 잡을 수 있다. 3, 6, 7월생은 용기 갖고 힘내라.  

▶말띠  
남의 단점을 탓하기보다 덮어주는 아량을 베푸는 것도 자신의 수양을 위해서 필요하다. 사업 수입은 좋으나 투기심은 버려라. 특히 2, 7, 11월생은 도박성 한탕심리를 자제하라. 1, 7, 9월생은 애정갈등 심각할 듯.  

▶양띠  
열등감으로 주위를 피곤하게 한다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남보다 뒤떨어지게 된다. 범, 용, 토끼띠가 나를 울리고 답답하게 만든다고 해서 스스로 일탈하면 크게 후회한다. 1, 4, 12월생 현재 그대로 진행할 것.  

▶원숭이띠  
진행하는 일의 계획에 차질이 생기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재검토해 볼 수 있는 여유를 갖자. 서로 조건이 맞지 않는다면 값을 조절하면 성사 가능하다. 5, 6, 8월생만 믿고 있다가 파산에 이른다. 함께 뛰어 보라.  

▶닭띠  
변동을 준비하거나 새로운 구상을 하고 있을 때는 가족과 의논해야 이후 만사가 편안해질 것이다. 혼자서 해결하다 보면 잘못되었을 때 원망을 듣게 된다. 3, 5, 8월생 직업을 바꾸는 것은 불행을 자초하는 격.  

▶개띠  
모든 것이 걱정 없이 순조로울 수는 없다. 노부모를 모시고 사는 사람은 고부간의 갈등이 있거나 신환이나 자녀 걱정으로 짜증스런 시기이다. ㅇ, ㅅ, ㅎ성씨 2, 3, 5월생은 쥐, 용띠를 멀리하면 할수록 편안해진다.  

▶돼지띠  
직장 동료들과 의견이 엇갈려서 언쟁이 벌어질 수 있다. 조금씩 양보하면서 서로를 존중해 주는 하루가 요구된다. 집안에 경사가 겹치겠으나 건강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2, 8, 9월생은 불만을 스스로 만들지 말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