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개띠 음력 2·6·11월생, 의지대로 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해요
[원추 오늘의운세]개띠 음력 2·6·11월생, 의지대로 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해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10.2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28일 월요일 (음력 10월 1일 무술, 교정의 날)

▶쥐띠
어제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 웃음꽃으로 피겠다. 참고 기다렸던 보람이 있겠으니 더욱더 분발해서 결실을 거두어라. 2, 8, 11월생은 애정에 대한 결정을 못해서 고민 중. 3, 7, 12월생과 ㄱ, ㅅ, ㅈ성씨를 택하라. 4, 10, 12월생 부채관계로 머리 아프다.

▶소띠 
생각만으로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믿었던 사람을 버리고 또 다른 사람을 만나 보아야 진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현재가 중요하니 확고한 결단이 요구된다. 3, 6, 12월생은 사업도 좋으나 남의 것 탐내지 마라. 

▶범띠 
주변사람으로 인해 신경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고 음식 조심함이 좋겠다. 부드러운 대화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지 않게 해야 할 애정운. 기혼여성은 남편이 쥐, 범, 돼지띠이면 채무관계에 신경 써라. 관재수 있다.

▶토끼띠  
아무리 강한 무쇠라도 지혜를 모아 살살 다루면 얼마든지 여러 모양으로 만들 수 있다. 부부가 함께 생업을 하는 자는 두 가지 중 하나를 버려라. 2, 3, 9월생은 붉은색 옷을 입어라. 뱀, 돼지, 토끼띠와 의견 대립될 듯. 

▶용띠 
세상에서 혼자서 살 수는 없다. 명예도 금전도 중요하겠지만 그에 앞서 가정에서 보람을 찾아야 한다. 마음이 답답하거나 사업이 막히면 돼지, 닭, 뱀띠의 협조를 청할 것. 4, 5, 7, 8월생 무리하면 곤란하다. 

▶뱀띠  
부부가 함께 삶의 현장에서 뛰는 것은 좋으나 사랑의 진실을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자본 없이 사업을 하려니 힘에 겹다. 때로는 휴식을 갖는 것이 좋을 듯. 1, 10, 11월생은 현 위치에서 멀리 뛰어라. 당신은 매우 지혜로운 사람임을 알라.

▶말띠 
백보 전진을 위해서 일보 후퇴하는 것도 좋은 지혜일 수 있다. 웃는 얼굴에 침 뱉지 못하 듯 마음은 아파도 웃는 얼굴로 대함이 어떨지. 피하고자 하면 남서쪽 찾고자 하면 북쪽에 있다. 뱀, 쥐, 원숭이띠를 멀리하면 마음이 편하다.

▶양띠  
오랫동안 피로해진 심신에는 여행을 통한 에너지 보충이 좋겠지만 금전과 시간이 원수여서 틈이 없구나. 하는 일이 갑자기 부진해지는 것을 운명으로 돌리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4, 10, 12월생 혼자서 뛰기란 정말 힘들다. ㅇ, ㅎ, ㅈ성씨의 협조가 필요하다. 

▶원숭이띠  
세상 모든 것이 내 뜻대로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진실한 마음으로 신뢰를 주고받으며 지낸 사람이 왜 갑가지 연락을 끊었는지 반성해 보라. 모든 문제의 원인을 분석해 풀어 나감이 좋을 듯. 돼지, 개, 뱀띠를 멀리하는 마음은 버려라.

▶닭띠  
어떠한 극한 상황에서도 침착해야만 화를 면하게 된다. 감정대로만 처신한다면 모든 것이 얽히게 된다. 자신과 무관한 남의 일에 신경 쓰거나 주선해 주면 구설이 크겠다. 뱀, 돼지, 용띠에게는 힘이 되어 주어라. 웃음이 온다. 

▶개띠  
마음 속으로는 배필감을 정해 놓고 있지만 주변환경 때문에 넘어야 할 고비가 많겠다. 2, 6, 11월생은 자신의 의지대로 이루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신병이 우려되니 조심. ㅇ, ㅎ, ㅂ성씨에게 힘을 빼앗기는 격. 

▶돼지띠  
계획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경거망동하다가 남에게까지 해를 끼칠 염려 있다.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고 근신함이 좋을 듯. 2, 8월생 남자는 자동차를 처분하는 운. 여자는 운전에 신경 씀이 좋을 듯. 4, 10, 12월생 혼자서만 생각하고 있는 격.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