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감귤농협, 제주감귤농협 위미지점은 지난 28일 오전 11시 위미지점 회의실에서 대전시 유성구의 탄동농협과「자매결연 협약식 및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명예리장 위촉식」을 가졌다. ©Newsjeju
▲ 제주감귤농협, 제주감귤농협 위미지점은 지난 28일 오전 11시 위미지점 회의실에서 대전시 유성구의 탄동농협과 「자매결연 협약식 및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명예리장 위촉식」을 가졌다. ©Newsjeju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 제주감귤농협 위미지점(지점장 김창훈)은 지난 28일(월) 오전 11시 위미지점 회의실에서 대전시 유성구의 탄동농협과 「자매결연 협약식 및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명예리장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송창구 제주감귤농협 조합장과 김홍윤 탄동농협 상임이사를 비롯해 현창훈 남원읍장, 강천욱 위미2리 이장, 고석찬 농협중앙회 서귀포시지부장 등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에 따라 두 농협은 상호 지역의 우수 농산물 및 특산물의 유통과 홍보에 적극 앞장서고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개발해 자매결연사업의 내실화와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서로 합의하고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농협중앙회에서 추진하는「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운동의 일환으로 대전광역시에 있는 주식회사 청보엔니지어링 신동명 대표이사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2리 명예이장으로 위촉해 농촌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도농(都農)이 상생 발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