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SQI 1위 수상 기념 내달 4일부터 17일까지 2주 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  ©Newsjeju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하는 2019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Newsjeju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하는 2019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2009년부터 거의 매 해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명실상부 제주를 대표하는 고급 리조트로 인정 받고있다.

또한, 스톱 서비스로 해비치 익스프레스에서 호텔과 리조트의 모든 고객 주문, 상담을 담당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 리조트에서는 시행하지 않는 객실 에스코트와 일일 객실 점검, 어린이와 임산부 서비스 강화 등을 제공하며,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제도를 운영하며 지속적인 고객 의견 수렴을 통한 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있다.

이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KS-SQI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 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조트 객실 1박과 성인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상품을 특별가로 제공하며, 11월 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해비치 리조트 주경. ©Newsjeju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