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웨딩, 홍콩 시장 타깃 홍보 나서
제주 웨딩, 홍콩 시장 타깃 홍보 나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10.3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17일까지
홍콩 주요 온라인 웨딩 플랫폼 활용 제주 웨딩 홍보 추진
제주관광공사, 지난 28일~29일 웨딩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 진행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제주만의 독특한 웨딩 콘텐츠 홍보에 나선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17일까지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제주 웨딩 콘텐츠를 홍콩 현지 웨딩 관련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 웨딩 콘텐츠 홍보를 위해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제주에서 웨딩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를 추진했다.

▲  ©Newsjeju
▲홍콩시장 타깃 제주 웨딩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Newsjeju

추후 제작된 영상은 홍콩 현지 온라인 웨딩 관련 사이트 ‘ESD라이프(ESDlife, 新婚生活易)’ 와 ‘뷰티익스체인지(BeautyExchange)’ 및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를 통해 기사, 배너광고, SNS포스팅 등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웨딩 홍보영상은 홍콩 예비부부가 제주의 아름다운 계절꽃을 배경으로 웨딩 스냅 촬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가을에 피는 핑크뮬리와 메밀밭,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이색 카페 등이 홍콩 현지에 홍보될 예정이다.

▲  ©Newsjeju
▲홍콩시장 타깃 제주 웨딩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Newsjeju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홍콩 예비 신혼부부들은 특별하고 개성 있는 해외 웨딩 촬영을 선호한다”며 “중화권 웨딩 시장을 선도하는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제주만의 독특한 웨딩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홍콩 직항노선은 지난 10월 27일 이스타항공에서 신규 취항함에 따라 현재 이스타항공(주3회), 홍콩익스프레스(주2회), 캐세이드래곤(주2회), 제주에어(주7회) 총 4개 항공사에서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0일부터는 티웨이항공에서 주3회로 추가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