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프로모션 돌입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프로모션 돌입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10.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의 날’ 행사에서 특별 부스 설치해 신라면세점 브랜드 홍보 나서
▲ 인터넷면세점 중국몰 광군제 프로모션. ©Newsjeju
▲ 인터넷면세점 중국몰 광군제 프로모션. ©Newsjeju

신라면세점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라 불리는 최대 쇼핑 성수기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특수몰이에 나선다.

중국의 쇼핑 대목인 ‘광군제’가 다가오자 국내 유통업계도 중국 고객을 잡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신라면세점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광군제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에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패션∙뷰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광군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7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중국인 고객뿐 아니라 모든 국적 고객에게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일부터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중국인 자유여행객 대상으로 오가닉 여행용 여성용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11달러, 111달러, 1111달러 등 구매금액에 따라 입욕제, 네일케어 등 다양한 셀프 케어 제품을 11월 말까지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는 11월 1일부터 열흘간 아넬로, EMU, 닥터아리보, 숨37 등 약 100개의 패션∙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40%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4일부터 11일까지를 광군제 시즌으로 지정하고 추가 적립금을 지원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웨이보∙웨이신 등 중국의 대표적인 SNS를 통해 중국 현지의 잠재고객들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의 공식 웨이보∙웨이신 계정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본인 계정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인드카푸어 보스턴백, 샤넬 헤어미스트, 입생로랑 립스틱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5일에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웨이신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오는 11월 19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릴 재한 중국 유학생회 주최의 ‘중국의 날’ 행사에 참여해 특별 부스를 설치하고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광군제 프로모션과 ‘중국의 날’ 후원 활동으로 매출 견인과 브랜드 홍보라는 두 가지 수확을 동시에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