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한국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초청,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 진행

▲  ©Newsjeju
▲홍콩 한국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대상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Newsjeju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31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홍콩의 한국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 등 다양한 온라인 SNS 채널로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팸투어에선 홍콩에서 한국의 미식, 문화, 관광지 등 한국 여행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홍보하는 홍콩 인플루언서 5인을 초청했다.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사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이번 팸투어에서 인플루언서들은 홍콩 자유여행객을 위한 직항노선(홍콩-제주) 홍보와 함께 가을 단풍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라산 천아숲길, 핑크뮬리가 만발한 이색카페, 억새가 넘실거리는 산굼부리 등을 집중적으로 취재할 계획이다.

▲  ©Newsjeju
▲홍콩 한국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대상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 ©Newsjeju

또한 이번 팸투어단은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도 참가해 제주의 도보·트레킹 테마 콘텐츠와 전통시장, 미식, 이색카페 등 홍콩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제주의 다양하고 독특한 관광자원도 체험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과 다양한 체험, 이색 콘텐츠와 축제를 지속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더욱 많은 홍콩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