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ᄒᆞᆫ디모영 지~꺼지게’펼쳐 ♬ -

제주유아교육진흥원(원장 박현숙)은 오는 2일 유아교육진흥원 실내.외 체험마당에서 신나는 체험놀이 한마당잔치 'ᄒᆞᆫ디모영 지~꺼지게’를 개최한다.

이날 도내 만3~5세 유아 200명과 동반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푸르른 가을 하늘아래 △뚜럼부라더스의 ‘웃당보민’제주어 노래 함께부르기를 시작으로 △수리수리 마술쇼 △풍덩~ 인형극 세상 속으로 △내 마음의 글 캘리그라피 족자써주기 △붕어빵, 호두과자체험 △자연사랑 다육이 가꾸기 △동글동글 비눗방울 등 다채로운 가족체험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동심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도내 공립유치원 교원 및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자원봉사자로 함께 참여해 가족들의 즐겁고 안전한 체험놀이 한마당을 지원함으로써 ᄒᆞᆫ디모영 더욱 지꺼지게 함께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제주유아교육진흥원 박현숙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경험하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가족공동체 발전에 제주유아교육진흥원이 늘 함께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