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2동 양지혜 주무관, 종합민원실 양인경 주무관 제주시 최고의 달인

제주시에서는 주민등록ㆍ서명확인(인감)업무 분야 최고의 「달인」에 용담2동 양지혜 주무관, 종합민원실 양인경 주무관이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제주시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간 읍·면·동 주민등록 및 서명확인(인감) 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업무교육과 함께 제주시 최고의 주민등록ㆍ서명확인(인감)업무 분야의「달인」을 선발하기 위해 예선대회를 실시했다.

그 결과, 주민등록업무 분야의 성적 우수자는 용담2동 양지혜 주무관, 화북동 고공녀 주무관, 이도1동 강효임 주무관이 선정됐다.

또한 서명확인(인감)업무 분야의 성적 우수자는 종합민원실 양인경 주무관, 한림읍 고은희 주무관, 노형동 강의정 주무관이 선발됐다.

▲  ©Newsjeju
▲왼쪽-주민등록 달인 양지혜 주무관, 오른쪽-서명확인(인감) 달인 양인경 주무관.©Newsjeju

이에 따라 주민등록 업무 분야의 최고 성적 우수자 용담2동 양지혜 주무관과 서명확인(인감)업무 분야의 최고 성적 우수자 종합민원실 양인경 주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대표로 행정안전부 주관 「달인」선발 본선에 참가하게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