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사무소장봉사회, 수험생 응원..."수능대박! 합격기원!"
NH농협은행 사무소장봉사회, 수험생 응원..."수능대박! 합격기원!"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11.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4시험장 응시 수험생 대상 ‘수능비타민’ 300개 전달
▲  ©Newsjeju
▲‘채우미봉사회'가 14일 오전 수능시험 제4시험장 대기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Newsjeju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강승표) 사무소장으로 구성된 ‘채우미봉사회(회장 김홍택, 농협은행 노형지점장)’는 14일 오전 수능시험 제4시험장 대기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강승표 본부장, 문군석 남문지점장, 한정실 이도지점장, 고종호 제주기업지원센터지점장, 이현주 제주교육청출장소지점장 등 총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사무소장봉사회는 우리쌀로 만든 그래놀라바, 초콜릿 등을 담아 정성껏 포장한 ‘수능비타민’ 300개를 마련해 고사장에 들어서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전달했다.

▲  ©Newsjeju
▲이날 사무소장봉사회는 우리쌀로 만든 그래놀라바, 초콜릿 등을 담아 정성껏 포장한 ‘수능비타민’ 300개를 마련해 고사장에 들어서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전달했다. ©Newsjeju

봉사에 참여한 문군석 남문지점장은 “고등학교 3년간 고생한 수험생 모두가 열심히 공부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