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시는 지난 14일 한국산림아카데미 재단과 서귀포시의 임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 서귀포시는 지난 14일 한국산림아카데미 재단과 서귀포시의 임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서귀포시는 지난 14일 한국산림아카데미 재단과 서귀포시의 임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서귀포시장,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 이사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협약기관의 신기술 및 정보 교류를 통해 우수 임산물의 생산과 유통에 관한 자문 등 홍보를 지원하며, 녹색산림문화 정립을 위한 교육, 최고 임업경영인 육성 교육 및 지원, 녹색산림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참여 및 홍보 등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강희철 서귀포시 공원녹지과장은 “이번 협약으로 전문기관의 기술과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하므로 인해 우리시 임업분야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해 임업분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산림아카데미 재단은 2010년에 설립된 민간교육기관으로 「산림최고경영자 과정」운영과 임업분야 컨설팅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300여명의 교육생을 배출하고 현재 80여개 기관 및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