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빛 억새가 일렁이는 새별오름에서 애월읍이 생산한 농수축 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은빛 억새가 일렁이는 새별오름에서 애월읍이 생산한 농수축 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뉴스제주
  • 승인 2019.11.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jeju
▲ ©Newsjeju

 

제주시 애월읍사무소 강 선 호

청정 농수축산물 육성 및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주민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관광객에게 지역 농수축산물을 널리 알리고, 지역생산물 판로망 확충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애월읍 농수축박람회 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애월읍과 애월읍 주민자치위원회 주최하는 ‘사랑으로 키워낸 愛월 특산품’을 주제로 한「2019 애월읍 농수축 박람회」가 2019년 11월 22일부터 11월 24일까지 3일간 애월읍 소재 새별오름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2019 애월읍 농수축 박람회」에서는 지역농산물과 특산물 시식 및 판매, 농기계 홍보․전시 등 전시 품목을 다양화 하고, 특산물 불턱구이, 향토음식점 등 가족단위 방문객이 추억이 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 제주의 오름과 어울리면서 자연과 더불어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롭게 기반 시설이 확충된 새별오름 광장에서 진행한다.

특히, 방문객이 주체가 되는 행사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애월읍 관내 26개 마을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을 도민 및 관광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홍보 및 판매하고, 행사 전시홍보 및 요리경연대회 참여자 등 공모 신청을 통한 행사기획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행사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첫째 날(11월 22일) 애월 옥션을 잡아라, 애월 특산물 만원의 행복, 둘째 날(11월 23일) 가족요리 경연대회, 애월 옥션을 잡아라 등을 운영하고, 지역농산물 및 특산물 시식/판매, 농산물 족욕체험, 농기계 홍보․전시, 농업용 드론전시 및 시연, 스탬프랠리 등 상시운영 프로그램 및 전시관을 운영하여 연령층에 관계없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체험중심의 행사로 관람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은빛 억새와 오름, 그리고 탁 트인 광장이 조성된 새별오름에서 사랑으로 키워낸 애월읍의 청정 농수축산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2019 애월읍 농수축 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