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카드∙즉시할인 등 추가 혜택 증정으로 연말연초 여행객 겨냥
고객 동참으로 완성되는 기부활동 ‘신라박스’∙사회적기업 ‘베어베터’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도 함께 진행

▲  ©Newsjeju
▲ 신라면세점 '레드세일' 프로모션.©Newsjeju

신라면세점은 19일부터 2020년 1월 6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연말연초 프로모션 ‘레드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최대 90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0달러 이상 면세품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것부터 시작해 구매 금액별로 최대 90만 원의 선불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0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60만 원 선불카드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로 결제한 경우 추가로 30만 원을 선불카드 또는 상품권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도 신라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 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신라멤버십 회원에게 8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 당 스탬프를 1개 지급 △2개 스탬프 획득 시 ‘S리워즈 5천 포인트’ 추가 적립 △3개 스탬프 획득시 오프라인점용 선불카드 2만 원 적립의 혜택 제공한다. 또한, 인천공항점에서 당일 합산 500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도 ‘S리워즈’ 3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맺고 연말연초 여행객을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서울점∙제주점∙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5000원 △30만 원 이상 결제시 3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카카오페이로 2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1만 원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카카오페이앱 또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라면세점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은 후 제시하는 고객에게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스마트선불을 증정한다. 단, 이 프로모션은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고객의 동참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는 ‘신라박스’ 이벤트를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김포공항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어베터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