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
제주칼호텔.

제주칼호텔이 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건강한 맛의 셰프 추천 특선 메뉴들을 선보인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는 제주의 향토 음식인 꿩 만둣국을 선보인다. 따뜻하고 담백한 국물에 고소한 꿩 고기로 속이 찬 만두를 넣은 꿩 만둣국은 바삭한 새우튀김과 아스파라거스, 명품 제동한우와 버섯 구이, 신선한 샐러드, 감칠맛 나는 밑반찬과 함께 정갈한 한상 차림으로 제공 된다.

이어 19층에 위치해 한라산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모던 중식당 ‘심향’의 겨울 코스 메뉴 ‘매화세트’는 연말모임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게살 두부 수프, 새우, 해삼,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들이 들어간 광동식 해산물볶음, 깐풍새우, 호부추잡채, 굴탕면 등으로 구성 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제주 칼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역시 겨울 신음료를 선보인다. 몽귤몽귤 요거트, 스노우 라떼, 오곡슈크림 등 크리스마스처럼 설레는 음료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베이커리 ‘델리카트슨’에서는 밤크림 롤케이크, 티라미수 롤케이크 등 세 종류의 롤케이크를 겨울을 맞아 새롭게 판매한다.

제주칼호텔의 겨울 프로모션 메뉴들은 2월까지 만날 수 있으며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jeju) 또는 전화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