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이패스, '다시 그리고 함께 JDC & 제주유나이티드 DAY' 참가
이브이패스, '다시 그리고 함께 JDC & 제주유나이티드 DAY' 참가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11.2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최대 전동킥보드 공유업체 이브이패스 전동킥보드 무료 시승 이벤트 진행
▲  ©Newsjeju
▲제주유나이티드 '다시 그리고 함께 JDC & 제주유나이티드 DAY’ 행사 부스 참가.©Newsjeju

국내 최초 스테이션 기반 관광체험 전동킥보드 공유업체 이브이패스(대표 현승보)는 지난 24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다시 그리고 함께 JDC & 제주유나이티드 DAY’ 행사에 참가해 전동킥보드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주도민 및 국내 관광객, 외국인 관광객 등이 참여했으며, 부스에 설치된 전동킥보드를 무료 시승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 참가는 JDC와 제주유나이티드가 공동으로 진행한 스포츠마케팅 현장을 통해 이브이패스만의 독자적인 공유 전동킥보드 서비스를 소개하고,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전동킥보드 안전관리수칙 등을 교육함으로써 전동킥보드를 안전하고 흥미롭게 탑승할 수 있도록 돕자는데 목적을 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브이패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전동킥보드에 대한 관심과 니즈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레저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공유전동킥보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명실상부한 최고의 제주관광 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