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전통시장 스탬프투어와 연계한 면세점 할인 이벤트’ 실시

▲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지난 26일 제주동문시장에서 ‘전통시장 스탬프투어와 연계한 면세점 할인 이벤트’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지난 26일 제주동문시장에서 ‘전통시장 스탬프투어와 연계한 면세점 할인 이벤트’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제주동문시장 4개 상인단체 [동문시장(주)(대표이사 양계호), 동문재래시장(회장 김원일), 동문공설시장(회장 이정생), 동문수산시장(회장 양성윤)]와 제주서문시장(회장 김명철)과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회장 부동석) 등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구도심 전통시장과 JDC면세점 간 상생과 협업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JDC면세점이 구도심 전통시장 및 관광협회와 공동 기획한 본 이벤트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면세점 이용예정 고객이 제주공항 1층 종합관광안내센터에서 스탬프 북(리플렛)을 수령해서 해당 전통시장 5곳에서 스탬프를 받아오면 면세점 구매금액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Newsjeju
▲  ‘전통시장 스탬프투어와 연계한 면세점 할인 이벤트’ ©Newsjeju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동문시장 곳곳을 돌면서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스탬프 북을 나눠주고 이벤트 참여방법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통시장 관계자는 “전통시장과 JDC면세점이 모처럼 상호협력을 통해 양 측의 동반성장을 모색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마련했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조규찬 JDC 면세사업단장은 “이번 구도심 전통시장과의 협력 이벤트가 제주 지역상권과의 장기적 협력관계 구축의 든든한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