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산림치유 프로그램 운영

서귀포시는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고3 수험생과 그 가족을 위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인 ‘꼬닥꼬닥 놀멍힐링’을 운영한다.

‘꼬닥꼬닥놀멍힐링 산림치유프로그램’은 고3 수험생과 부모(1인)가 함께 참여해 입시 준비와 뒷바라지로 누적된 스트레스 및 신체적 불균형을 해소하고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받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12월 14일, 21일, 2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숲에게 오감열기, 발산하기 등의 활동을 하면서 정신적ㆍ신체적 회복과 활성화를 통해 자기 자신의 소중함과 가족에게 고마움 나누기, 자기 효능감을 일깨우는 내용 등으로 꾸며진다.

프로그램비는 무료이며 수험생 1명과 부모(1인)가 함께 참여해야 한다. 신청은 서귀포 치유의 숲 예약 전화(064-760-3067~8)로 2일 전까지 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각각 7가족(1회당 14명)으로 마감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산림치유프로그램은 대입수능 이후 새로운 꿈을 위해 도전하는 고3 학생과 가족들에게 자신을 돌아보고 한걸음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