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주리빙트렌트페어'ICC JEJU에서 개최
'2019 제주리빙트렌트페어'ICC JEJU에서 개최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9.12.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전시
▲ 제주리빙트렌트페어 포스터. ©Newsjeju
▲ 제주리빙트렌트페어 포스터. ©Newsjeju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리빙 전시회가 예정돼 있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제주, 공간의 가치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주거공간에서 발견한 새로운 멋과 가치, 그리고 즐거움이 가득한 전시품목들이 함께 할 ‘2019 제주리빙트렌트페어’가 오는 19일부터 나흘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 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품목은 △가구, 조명, 인테리어 소품, 인테리어 소재, 인테리어 컨설팅 등의 홈리빙 & 인테리어 △주방가구, 주방가전, 테이블웨어, 테이블데코, 커피·와인 등의 키친 & 테이블웨어 △셀프인테리어, 파티웨어, 여행, 힐링 등의 라이프 스타일 등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시 행사 마지막 날인 12월 22일에는 5시까지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공식홈페이지(https://www.jejulivingtrendfair.com/)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관람객 사전신청을 할 경우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신분증 소지 시 무료입장 가능하며, 만 13세 미만 어린이와 영유아인 경우도 부모동반 무료입장 가능하다. 사전신청 한 경우, 별도의 고객등록카드 작성 없이 인포데스크에서 이름과 연락처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