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우대정기예금 최대 연 2.4%, ‘jBANK저금통적금’ 최대 연 4.0% 제공

▲  ©Newsjeju
▲제주은행은 오는 19일부터 오픈뱅킹 가입 서비스 기념 특별 금리우대 행사를 실시한다.©Newsjeju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오는 19일부터 오픈뱅킹 가입 서비스 기념 특별 금리우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뱅킹을 통해 진행되는 ‘사이버우대정기예금’은 선착순 2000명에게 최대 2.4%의 특별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은행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 등록 후 상품 가입시 출금 계좌를 다른 은행으로 선택하면 특별 우대이율을 제공하며,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이며 1인 1좌 최대 1000만 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통장 짜투리 잔돈을 자동으로 저축하는 ‘jBANK저금통적금’은 오픈뱅킹 이용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의 특별 금리를 제공하며 1인 1좌, 1년제 상품, 월 납입 한도 100만 원까지 2020년 2월 29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오픈뱅킹 이용 편의제공을 위해 계좌통합관리서비스(어카운트인포)를 연동해 모든 은행 계좌를 자동 조회하고 한번에 등록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제주은행 앱 하나만으로 고객이 가진 모든 은행 계좌 거래를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