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일반인) 대상 12월 21일, 22일 운영

서귀포시는 산림휴양관리소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도민(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2019년 겨울숲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오는 21일, 22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의 내면을 뒤돌아볼 수 있는 고요한 겨울숲에서 자신의 몸과 맘을 느끼고 관찰하면서 자신을 사랑하게 하며 정서적으로 불안한 기분을 진정시키고 공격적인 호르몬을 줄여주어 안정된 감정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주는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연말연시에 나 자신, 나와 가족, 나와 이웃, 나와 공동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나와 자연 특히 숲과의 연결감을 깊게 회복 할 수 있는 춤테라피 프로그램으로 마음을 여는 소통의 시간으로서 사회를 조화롭게 만들 수 있는 전인성(全人性)이 생기고 자존감과 더불어 타인에 대한 존중감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도민(일반인)은 산림휴양관리소 홈페이지(http://healing.seogwipo.go.kr)를 참조, 상세일정 확인 후 해당일 2일 전까지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선착순(1회 제한)으로 예약이 마감되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서귀포 치유의 숲 관계자는 “지역주민의 건강을 회복, 삶의 질을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숲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